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함께 이야기 해요
장애인과 그 가족의 행복한 꿈을 이루어가는 드림센터
언론보도 목록

언론보도  

목록
[소셜포커스] "소외이웃 향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
19-11-29 09:46 890회 0건
안산시장애인복지관 박상호관장과 편강한방연구수 김창수 부장이 후원 판넬을 들고 서있는 모습

​ (왼쪽부터) 박상호 안산장애인복지관장, 김창수 편강한방연구소 부장. ⓒ소셜포커스

ㅣ 편강한방연구소, 장애인 100가정에 자사 건강식품 기부
ㅣ 밀알복지재단 통해 안산 지역 장애인 100가정에 전달돼
 
 
[소셜포커스 박소윤 기자] = 편강한방연구소가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에게 온기를 전했다.

편강한방연구소는 지난 27일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운영하는 안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구전녹용 전달식'을 갖고, 장애인을 위해 써달라며 자사 건강식품인 구전녹용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구전녹용은 면역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안산지역 저소득 장애인 100가정에 전달됐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편강한방연구소는 지난 5월에도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건강식품 6천200만 원 상당을 기부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기업"이라며 "소외계층은 춥고 더운 계절일수록 열악한 주거환경과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건강을 잃기 쉽다. 관심과 지원이 절실한 가운데 따뜻한 나눔을 이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이웃들과 나누고자 연말 기부를 실천하게 되었다"며 "구전녹용이 건강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1993년 장애인의 사회통합을 목표로 설립된 밀알복지재단은 장애아동의료비지원사업을 비롯해 장애인 특수학교,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장애인 공동생활시설 등 장애인의 생애주기별 맞춤형 복지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단체다. 국내 50개 운영시설을 통해 장애인 뿐 아니라 노인과 아동,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해외 17개국에서도 아동보육, 보건의료, 긴급구호 등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박소윤 기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FAX :   031-405-1092    
mail :   ansanrehab@ansanrehab.or.kr

COPYRIGHT ©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