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함께 이야기 해요
더불어 세상을 여는 사람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언론보도 목록

언론보도  

목록
[경기신문] 안산 장애인들 건강 챙기는 6人의 스타셰프
20-04-16 15:46 3,769회 0건

안산-나눔문화예술협회, 사랑의 도시락 나눔 진행
20여 명 참여해 도시락 제작장애인들에 점심 제공
최현석 셰프 많은 기업·기관 동참해주면 위기 극복

 

안산시청 구내식당에서 스타셰프 well-made 도시락나눔 행사가 열렸다.

안산시는 14나눔문화예술협회와 손잡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 예방을 위해 복지시설 무료급식이 코로나 사태 진정 시까지 잠정 중단되면서 든든한 한 끼 식사가 힘들어진 취약계층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다.

이날 행사에는 셰프뮤지엄 718’의 셰프로 tvN ‘수미네 반찬에 출연한 최현석·여경래·미카엘 셰프,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한 박은영 셰프, KBS2TV ‘당나귀 귀에 출연한 박가람, 김선엽 셰프 등 스타셰프 6인과 나눔협회 후원회원 등 20여 명이 참여해 도시락을 만들었다.

도시락은 밥과 국, 밑반찬 4종과 고기류를 이용한 메인요리, 과일, 우유 등으로 영양을 고루 갖춘 식단이 되도록 신경써 구성됐다.

이후 시는 완성한 도시락을 안산시 장애인복지관을 통해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들에게 전달해 따뜻한 점심을 제공했다.

최현석 셰프뮤지엄 718 총괄 셰프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들을 위해 나눔문화예술협회에서 진행하는 도시락 나눔 릴레이 행사에 많은 기업과 기관들이 동참해준다면 충분히 코로나19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최한 유현숙 나눔협회 이사장은 다음 4회차 도시락 나눔 릴레이 행사는 성남시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지역사회의 협력과 시민들의 자발적인 동참으로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고 호소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사랑의 도시락 나눔행사를 마련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눠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앞으로 적극적인 민생경제 활성화 지원과 방역에 최선을 다해 모든 시민이 안심할 수 있는 안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산=김준호기자 jhki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 대표 박상호 | 고유번호 134-82-61010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FAX :   031-405-1092    
mail :   togetheransan@togetheransan.org

COPYRIGHT ©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