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함께 이야기 해요
더불어 세상을 여는 사람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포토갤러리 목록

포토갤러리  

목록
모두가 함께 즐기는 2022년 성탄문화제
22-12-20 16:37 1,673회 0건
성탄문화제 개회식 축하 공연팀 '다움 앙상블'아동발달지원팀 감사장 시상 모습성인자립지원팀 감사장 시상 모습지역복지팀 감사장 시상 모습박상호 관장님 환영인사 모습성탄문화제 노래자랑 참가자 모습행운권에 당첨되어 선물 받아가시는 이용인 모습성탄문화제 기념품 받아가시며 직원들과 감사 인사 나누는 모습1층 카페에 방문하신 이용인들에게 따뜻한 차를 제공하는 관장님 모습고소하고 따뜻한 붕어빵을 먹기 위해 푸드트럭에 줄 서 있는 이용인들 모습


안산시장애인복지관(박상호 관장)에서는 20221213() 연말을 맞이하여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인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2022년 성탄문화제를 개최하였습니다.

 

성탄문화제 당일 식사는 무료식사로 진행되었으며 4층 로비에서 꿈꾸는 카페를 운영하여 식사 후 따뜻하고 달달한 티 타임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본격적인 성탄문화제 1부는 안산시장애인복지관 별관 3층 강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00명의 이용인들이 참석하였으며 개회식 오프닝 공연으로 다움앙상블팀의 피아노, 바이올린, 클라리넷, 핸드벨 연주가 진행되었습니다.

이후 복지관 성인자립지원팀, 아동발달지원팀, 지역복지팀 이용인들에게 감사장 시상식을 진행하였고 관장님의 환영 인사말로 본격적인 성탄문화제가 진행되었습니다.

 

2부는 이용인들의 노래자랑과 행운권추첨 그리고 성탄문화제를 기념하는 기념품 나눔이 진행되었습니다.

잔잔한 트로트와 최신 인기가요,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모두 함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행운권 추첨과 정성을 가득 담은 기념품 나눔을 통해 더욱 더 풍성한 분위기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3부는 행사를 마무리하는 기념으로 1층에서 상위자분들은 이용인들이 따뜻한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도록 서빙을 해주셨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토존에서는 많은 분들이 추억을 담아가실 수 있었습니다. 또한 야외에 준비된 푸드트럭에서 따뜻한 붕어빵과 쫀득하고 맛있는 소떡소떡이 준비되어 더할 나위 없는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진행한 성탄문화제였던만큼 즐겁게 참여해주신 이용인분들 덕분에 직원들도 함께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모든 분들이 2022년 한 해 동안 즐거웠고 행복했던 기억을 가득 담아 남은 한 해를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 대표 박상호 | 고유번호 134-82-61010
우)1538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초로 80 (초지동 604-10)
FAX :   031-405-1092    
mail :   togetheransan@togetheransan.org

COPYRIGHT © 2018 안산시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MIR